×

이제는 고민을 끝낼 시간,
수강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이제는 고민을 끝낼 시간,
수강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39,647명
프람피 전문가

124,848건
누적 요청서

2,878개
누적 리뷰
연기 레슨
연기를 배운지 2년..동네학원에서 1년>하동균 코치님께 1년동안 배운 수강생입니다. 학원에서 배운 연기는 저에게 되게 추상적이었습니다. 주로 받는 코멘트가 "감정을 좀더 잡고 연기해라" 이 말과 "다음 수업까지 스스로 많이 고민해보고 보여줘", 그리고 한번수업 20분인 수업은 짧게 느껴졌습니다. "그냥 연기만 오래하고,현장에서 활동하다가, 나이먹으면 자연스럽게 잘해지는거 아닐까?"이런 막연한 생각으로 달려갔죠. 하지만 동균쌤의 찾아뵙고, 수업을 들은게 신의 한수였습니다. 연기를 잘한다는 것은 무엇인지, 무대 연기과 카메라 연기 기술의 차이, 화술 등.. 연기는 되게 구체적이고 답이 정해져있다는걸 깨달았습니다. 특히 화술은 매체연기에선 중요한데 그 화술을 구체적인 공식으로 제시해주십니다. 단지 단역이 되기위한 과정이 아닌 주조연으로 다가가기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씬수업,독백,테스트 등)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저도 스스로 배우면서 성장하는걸 느끼고, 대사를 요리할수있는 차별화된 레시피를 갖고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1.씬수업의 효과는 대박이였습니다. 연기학원을 다녔을때만해도 "독백이 중요한거 아니야?" 오디션은 다 독백으로 볼텐데.. 라고 생각했고 독백연습을 주구장창 연습하는데 실력은 그대로였죠. 하지만 4명정도의 인원에서 2인극,3인극을 해보고 주고받기에 대한 부분이 독백에서도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저의 독백은 더 발전했습니다. 시선처리나 대상 설정, 집중도는 더욱 올라갔고 단순히 대사를 하는것이아닌 상대방과 소통하고,얘기하고, 말을 하고있었습니다. 독백 독백에서 선생님과 학생이 고른 대사로 트레이닝이 진행됩니다. 10회 수업을한다고하면 1회..>2회..>3회..>4회.. 이렇게 점차적으로 대사를 연습해서 10회때 이거야!!최종적으로 깨닫는게 아니라, 동균쌤의 티칭은 처음부터 이미 답은 나와있습니다. 나와있는 정답을가지고 풀이는 오로지 학생들의 연습으로 채우는 겁니다. 독백 선정>>정답=A,B,C>>>풀이(연습)>>완성
5.0
돌*브 수강생
연기 레슨
배우로 2길에서 처음 연기를 시작해 어느덧 대원쌤께 배운지 1년 반에 접어든 학생입니다. 전공생이 아니어서 연기를 처음 접했기에 처음에는 누군가의 앞에서 말을 한다는 것도 떨리고 어려웠어요. 곧 2년 가까이 대원쌤께 배운 지금은, 촬영을 하고 오디션을 준비하고 대비하면서 어디서든 자신있게 연기를 할 수 있을만큼 성장했어요. 대원쌤 수업은 3개월 6개월 1년 각각 비교했을때 연기에 대해 보이는 시각의 폭이 달라집니다. 3개월차에는 연기를 위한 호흡, 소리, 발성 등을 갖췄다면 6개월차에는 감정표현의 깊이와 표정 등 디테일을 감각으로 익히게 되고 9개월이 지날 즈음에는 대사 속의 세심한 부분까지 보고 현장연기에 대해 감을 익히게 되는 제 모습을 발견했어요. 1년이 지난 현재는 카메라에 최적화된 연기와 오디션 준비, 현장에 맞출 수 있는 감각이 생겨나게 되었구요. 배우는 시간이 길게 쌓일수록 느는 속도가 점점 커진다고 느꼈어요. 연기도 단계별로 익혀나가며 성장할 수 있는 분야라는 것을 대원쌤께 배우면서 감각으로 깨닫게 된 것 같아요. 수업의 경우에는 이론, 움직임 훈련 등등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여러 스펙트럼으로 진행되는데, 제게 큰 도움이 되었어요. 머리로만 이해하는 걸 넘어서서, 수업을 들으며 점점 감각으로 연기하는 느낌을 알아 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 혼자만이 아닌 다른 친구들과 매 수업마다 다른 조합으로 섞이면서, 제 스스로의 실력과 연기에 대한 객관화가 잘 되었던 것 같아요. 다른 친구들의 장점은 흡수하고 , 제 단점은 빠르게 인지하고 바꿀 수 있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연기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 있다면 걱정 없이 시작하셔도 될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처음 시작하는 학생도 신경써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금새 연기에 빠질 수 있어요! 그리고 연기를 배우는 동안 삶이 많이 바뀐다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연기를 배우며 평소 마음가짐, 자세, 목소리 톤 등이 변해가니 주변에서도 놀라더라구요. 처음시작하시는 분이라면 대원쌤께 배우시는 것 정말 추천드려요!
5.0
백*윤 수강생
종합 중국어 과외
우선 저는 프람피에 가입할 당시 중국어를 독학으로 할지 과외로 할지 고민하고 있던 상태였습니다. 또한 사교육을 많이 접해본 만큼 까다롭게 따지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편인데, 선생님께 상담을 받자마자 김용태 선생님과 꼭 함께 해야겠다는 확신이 들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디테일한 맞춤 커리큘럼과 정말 학생을 위하시는 선생님의 열정과 가르침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상담 때부터 열정과 정성을 느낄 수 있는 수업을 해주셨고 정형화된 커리큘럼이 아닌 저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신 게 너무나 잘 보이는 커리큘럼을 말씀해주셨기 때문입니다. 중국어를 중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제2외국어로 학교에서 오랜 기간 배워왔지만 알아듣거나 말할 줄 아는 것이 하나도 없었기에 더욱 중국어를 배운다고 늘까 하며 회의감이 있었습니다. 이런 제가 선생님께 배운지 한달만에 대화를 알아듣고 실생활에서 얘기할 수 있는 수준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중국 교환학생으로 파견도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선생님의 학생을 향한 깊은 관심과 그에 맞는 열정과 실력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 제작하신 PPT와 직접 부딪히고 느끼신 경험들, 쉬운 이해를 위한 선생님만의 설명들 등등 직접 수업을 해보시면 제가 한 말을 다 이해하고 공감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김용태 선생님을 만나게 된 게 정말 큰 행운이라고 생각하며 제 중국어 인생에 있어 가장 큰 기여를 해주신 분으로 두고두고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보다 선생님과 함께 하는 미래의 제가 더 얼마나 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제 동생도 선생님께 중국어를 배울 예정이며 사실 저만 알고 싶을 정도로 좋으신 선생님이시랍니다. 그렇지만 저도 많은 고민을 했던 때가 있기에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분께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씁니다. 많은 분이 저처럼 중국어를 행복하고 재밌게 배우실 수 있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선생님께도 깊은 감사인사 드립니다.
5.0
이*림 수강생
일대일 영어회화 과외
Many people are so busy to work for their eating and living. So they give up a lot of things. So i did.. In my case, what i gave up is learning English. I really wanted to learn English and to speak English fluently for my satisfaction. But there was not the chance, and there were a lot of barriers. Then, One day i got to know her. then i could learn English with her. She never pushed me and never scolded me. She always had led me right for my situation. When i was so hard, she encouraged me to do not give up learning English. When i wanted to learn English more and more, She is teaching me English gladly and enthusiastically. do you have any problems to learn English like I did? Or do you have feel some troubles to learn English? If Your answer is "Yes", first choose her and talk to her about your situation. She will help you. Definetely, you must be satisfied. 4~6개월 정도 홍 쌤께 배운 실력으로 후기를 써보고 싶었답니다☆ 제가 작문한 걸 이해 못하셨다면 홍쌤과의 영어공부 더더욱 강추입니다!!
5.0
설*아 수강생
일대일 영어회화 과외
현재 6개월째 주 2회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한 번도 수업에 늦거나 사전 공지 없이 당일 수업 취소 및 시간 변경 하신 적이 없습니다. 수업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매번 수업 전에 참고할 만한 영상 등 수업 자료를 보내주시고 그에 관련된 이야기를 합니다. 선생님께서 여러 방면에 폭넓고 깊은 지식을 가지고 계셔서 수업 중에 다루는 주제는 굉장히 다양하고 제 수준에 맞춰 적합한 자료를 제공해 주십니다. 국제정세에 관련된 내용부터 심리적인 이야기, 과학적인 이야기 등 매우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미리 수업 준비도 꼼꼼히 해오시고 지식이 많으셔서 매번 대화의 깊이가 깊어 대화하는 것 자체도 꽤나 재밌습니다. 영어 회화 수업을 하다 보면 어느 순간 대화의 깊이가 얕고 주제가 한정적이어서 지루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선생님께서 매번 적절하고 깊이 있는 주제를 준비해 주셔서 대화하다 보면 수업 시간이 어느새 끝나 있습니다. 수업을 진행하면서 제가 말을 하면 바로 그걸 적어서 보여주십니다. 함께 보면서 어떤 내용은 다른 방식의 표현이 더 적합하다던지, 어떠한 표현은 잘못된 표현이라 고쳐야 된다던지, 혹은 다른 다양한 표현 방식들을 함께 알려주시기도 합니다. 제가 말한 내용을 다시 보면서 고치는 과정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종종 어떠한 내용을 전달하고 싶은데 어떻게 표현하는지 모르겠어서 여쭤보면 다양한, 그리고 적절한 표현 방법들을 제시해 주십니다. 수업 진행하는 동안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십니다. 종종 말이 잘 나오지 않아서 당황하거나 제 자신이 부끄러워지는 상황들이 생기는데 그럴 때에도 편하게 해 주셔서 금방 진정이 됩니다. 지난 시간동안 영어실력은 다방면으로 꽤나 늘었습니다. 아직 갈 길은 멀지만 제 여건이 되는 한 계속 수업을 요청드릴 계획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5.0
박*환 수강생
고등 수학 과외
고등학교에 올라오고 수학 성적이 좋지 않아서 많이 속상했습니다. 다른 과목에 비해 수학 성적이 낮아서 수학 때문에 평균이 내려가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무엇이 문제인지 알지 못해서 답답할 뿐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프람피를 알게 되었고 김혜진 선생님과 수학 과외를 시작했습니다. 수학 개념 설명부터 문제 유형과 여러 풀이 법 등에 관해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모르는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며 궁금증을 해결해나가고 저의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 유형마다 풀이를 외우듯이 적용하던 잘못된 저의 공부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는 개념을 꼼꼼히 알고 다양한 문제를 풀며 생각하고 문제를 푸는 힘을 길렀습니다. 과외를 한 후로부터는 바로 궁금한 것을 질문할 수 있고 제 의견을 반영해주시는 것이 좋았습니다. 중학교 때부터 어려웠고 고등학교 올라와서도 항상 어렵고 공부하기 싫은 과목이었던 수학이 재밌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수학 공부하는 시간이 정말 괴롭고 힘들었는데 김혜진 선생님과 수학 과외를 시작한 후로는 과외 시간이 기다려지고 숙제도 어렵지 않게 해나가며 수학에 대한 관심이 생겼습니다. 변화된 저의 모습이 신기했고 부모님께서도 많이 놀라셨습니다. 이러한 변화보다도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점수만 향상한 것이 아니라 등급도 향상했다는 것입니다. 내신뿐만 아니라 모의고사까지 챙겨주셔서 내신과 모의고사 성적 모두 향상했습니다. 처음 받은 등급이라서 너무 뿌듯하고 행복했습니다. 매달 계획표를 작성하시고 그대로 수업을 해주셔서 믿고 같이 수업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 번도 빠짐없이 시간을 잘 지켜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렇게 꼼꼼하고 의지할 수 있는 선생님을 만나서 행복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남은 고등학교 기간동안 김혜진 선생님과 계속해서 수학 과외를 할 생각입니다.\
5.0
박*현 수강생
일대일 영어회화 과외
일단 저는 진짜 맘에 드는 옷 인터넷 쇼핑으로 사도 적립금 주는 거 아니면 후기 안남기는 사람인데, 이 수업을 통해 영어 실력은 물론 제 불안한 멘탈까지도 성장시킬 수 있었던 기회였기에 이 리뷰를 씁니다. 저는 영국으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나기 4개월 전에 시작해서 출국하는 바로 전주까지 딱 네달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영국에서의 생사가 달린 문제다 보니 수업 전 1주일동안 서울 지역에 있는 거의 모든 영어 스터디와 타 튜더분들과 상담만 받으며 맘에 드는 수업이 없어 방황했는데, 박주완 선생님 제안서와 커리큘럼을 보고 딱 이분이다 싶어 바로 상담받고 수업 진행했습니다. 수업은 다른 리뷰에서 보시다싶이 저도 TED 영상을 기반으로 진행했습니다. 대부분의 스터디들이 그렇듯이 TED영상을 같이 보면서 영어 표현 몇 개 연습하고, 회화 문장 몇 번 연습하고 이런 수업 방식을 극혐했는데요, 주완쌤 수업은 이런 비효율적인 방법이 아니고 확실히 효과가 있는 방법으로 수업을 진행해 주십니다. 물론 저처럼 먹고 사는 문제가 직결된 절실한 상황에서 개인적으로 더 많은 노력과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신다면 단순히 숙제와 수업을 통해 얻는 것 보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더 빠르게 배우실 수 있을 겁니다. Speaking과 writing뿐만 아니라 사고력, 영어에 관련된 습관, 현지에서 살아본 사람만이 설명해 줄 수 있는 뉘앙스적인 측면까지 모두 커버해주시고 저는 영국 출국을 앞두고 불안한 멘탈까지 잡아주시고 speaking에 대해 완전히 자신감을 갖게 될 정도로 개인적으로 많이 배우고 가는 수업이었습니다. Business, 유학, 워킹홀리데이, 자기 발전, 회화 등 다양한 목적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으신 분들은 커리큘럼을 읽어보시고 꼭 시간과 기회가 된다면 수업 받아보시길 꼭꼭꼭 추천드립니다!!!
5.0
이*주 수강생
연기 레슨
연기레슨 받는다고 이곳 저곳 많이 옮겨다녔는데, 균하쌤에게 정착한 후로 꽤 오랜시간 수업받고 있습니다! 항상 강조하시는 현장, 현장. 진짜 맞는 말입니다. 이제는 현장에서도 많이 배우고 있고, 동시에 레슨도 병행하는데 도움이 많이 돼요. 가끔 현장오셔서 도움주시기도 하는데 진짜 멘탈유지에 큰 힘입니다 ㅋㅋ 지금은 독립영화뿐만 아니라 방송쪽으로도 잘 풀리고 있어요! 균하쌤이 하는 수업은 범위가 굉장히 넓습니다. 저는 제 발성이 완벽한 줄 알았거든요. 근데 연극과 출신이라 그런지 쪼? 가 있었어요. 전 맨날듣는 제 목소리라 못 느꼈는데 영상으로 균하쌤 피드백과 함께 보니까 체감이 확 되더라구요.. 발성부터 힘을 빼고 자연스럽게 뱉는 기초부터 시작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제 매력을 찾는데 굉장히 오랜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처음엔 매력이 뭐.. 내가 편한 모습 보여주는게 내 매력 아닌가?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었어요 ㅋㅋㅋ 일단 연기를 나름 오래하다보니 저 스스로 자의식이 굉장히 강해서 계속 과하게 표현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그 부분을 죽이고 정말 편한 모습을 드러내는데 오래 걸렸고, 제가 원할 때 원하는 연기를 하는 것에 더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전 이미 할 줄 아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더라구요.. 뭐 균하쌤이 수업중에 흘러가는 하는 말들에 꿀팁이 얼마나 많은지는 수업을 들어봐야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ㅋㅋ 이미 다 아시고 오래되서 그런지 몰라도 쌤은 그렇게 엄청난 이야기라고 생각 안하시는거 같아요ㅋㅋㅋ 나이는 젊으셔서 평상시에는 그냥 또래랑 편하게 대화하는 것 같다가도 경험은 또 원로급?이라 저절로 배움의 자세가 생깁니다. 진심. 균하쌤!! 술 한 잔 하시죠!!
5.0
김*석 수강생
일대일 독일어회화 과외
안녕하세요! 저는 Wendy쌤과 벌써 4개월차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학생입니다ㅎㅎ 주로 회화중심으로 공부를 해왔고 이제는 회화만이 아니라, B2 시험 대비를 위해서 Wendy선생님께 계속 배울 생각이랍니다. 먼저, 선생님의 화려하고 풍부하신 이력은 정말로 거짓말을 치지 않습니다. 수업에서도 그런 게 묻어나오는데, 저는 특히나 발음 수업을 할 때 이런 부분을 많이 느낍니다. 단순히 한단어 한단어의 발음보다는 텍스트 전체를 분석하고 그것으로부터 '뉘앙스'를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하십니다. 그리고 가끔씩 선생님의 발음에 치여 귀호강을 하고 앉아있으면 독일어의 매력에 다시 빠져들기도 합니다. 확실히 이러한 발음훈련 덕에 발음은 물론이고 문법적인 계산을 하지 않아도 입에 붙은 표현들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쌤과 함께하면서 저는 마치 독일어말하기 '기피치료'센터를 다닌 느낌을 받았습니다. 독일어를 떠나 선생님은 학생들의 자존감을 높여주시는 분입니다. 그래서일까요? 독일어가 어렵다는 생각은 지금도 여전히 들지만, '그래서 나는 못 할거다'라는 생각은 잊은지 오래입니다.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보여주시는 열정에, 저도 같이 불타올라야겠다는 생각만 들 뿐이고 거기에서 오는 시너지효과는 어마어마한 거 같습니다. 그동안 저의 독일어 실력은 누구에게도 다듬어 지지 않았던 완전 날것의 상태였습니다. 정말 독일어 말하기 만큼은 Wendy선생님께서 만들어주셨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독일어 외국인 교수님과 스몰톡을 할 정도가 되었다니까요~~~하핫 *과외 특성 상, 학생 개개인에 대한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고 유동적이고~~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한 사항들은 배제하고 Wendy선생님만이 가지고 있는 것들을 작성해보았습니다~~~
5.0
김*경 수강생
지금 바로 의뢰하기